Re: (수정)라인프렌즈폰 sd카드 > 이메일 문의등록

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

ZTE KOREA

이메일 문의등록
  • 관리자
  • 19-05-24 10:02
  • 13

Re: (수정)라인프렌즈폰 sd카드

본문

*이름 관리자
*이메일 *이메일 확인
제목 Re: (수정)라인프렌즈폰 sd카드
내용

안녕하세요. ZTE KOREA 입니다.

 

저희 zte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
아울러 답변이 지연된 점 사과 드립니다.
문의 주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.

 

우선 단말에 sd카드가 인식되었는지요

호환이 안되는 카드가 많아서
​인식되었는데도  동일하다고 하시면

sd카드 용량이  부족한지와 저장할 앱이나 파일이 내부에만

저장되는건지 확인 부탁드립니다

 

 

서비스 센터 위치 및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1666-6016)측과 연락하시면

자세한 내용 설명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

 

감사합니다.


 

ZTE KOREA
​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