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LADE V9 VITA
LTE 피쳐폰Z
라인프렌즈
쥬니버토키
SPRO2+
고객지원
회사소개
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.고객님의 증상과 유사한 질문과 답변을 통해 문제 해결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화면이 정지되거나 반응 시간이 너무 긴 경우, 전원키를 약 10초 간 꾹 눌러 SPRO2+를 재시작 할 수 있습니다.
배터리가 매우 낮은 경우, 충전 중에도 SPRO2+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. SPRO2+를 좀 더 충전시킨 뒤 다시 시도하세요. 충전을 충분히 한 후에도 SPRO2+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으면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세요.
SPRO2+에 내장된 충전 배터리를 임의로 제거 혹은 교체하려고 하지 마세요. 이러한 행위는 ZTE의 품질보증 정책에 위반될 수 있습니다. 도움을 받으시려면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.
ZTE가 승인한 충전기 및 케이블만 사용하세요. 비인가 부속품을 사용하는 경우 파손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.
LGU+에서 제공하는 USIM카드를 사용하세요. SPRO2+는 표준 Micro USIM카드만 지원합니다. 다른 크기의 USIM카드를 사용할 겨우 기기를 손상시킬 수 있으니 사용하지 마세요.
네, SPRO2+가 켜져 있는 동안 USIM카드를 설치 혹은 제거할 수 있습니다.
시력 보호(Eye protection)는 SPRO2+가 움직임을 감지했을 때 자동으로 프로젝터 밝기를 낮추게 합니다. (홈버튼) > 설정 탭 > 프로젝터 설정 > 제어를 터치하여 시력 보호 스위치의 전원을 켜고/끕니다.
SPRO2+의 프로젝터 거리는 약 1-3.5m입니다. 최상의 결과를 위해, SPRO2+의 터치 스크린과 90도의 각도로 설치된 편평한 비반사 화이트 디스플레이 표면에 투사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