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인프렌즈 스마트폰 피처폰 메뉴가 없습니다 > 이메일 문의등록

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

ZTE KOREA

이메일 문의등록
  • 주현준
  • 17-12-26 00:27
  • 2,033

라인프렌즈 스마트폰 피처폰 메뉴가 없습니다

본문

*이름 주현준
*이메일 man*****@naver.com *이메일 확인 man*****@naver.com
제목 라인프렌즈 스마트폰 피처폰 메뉴가 없습니다
내용

오늘 구매하여 개통했는데

설정->kt고객 특화서비스 항목이 없습니다 이쪽에서 피처폰 설정이 되는데 이 메뉴가 없습니다

혹시 설정 방법이 있는지 답변 바랍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