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이름 | 관리자 | ||
---|---|---|---|
*이메일 | *이메일 확인 |
제목 | Re: 라인프렌즈..비번 |
---|---|
내용 |
안녕하세요. ZTE KOREA 입니다.
안타깝게도 고객님이 직접 비밀번호 해제는 어렵습니다. 이런 경우 ZTE고객센터에서 필요한 서류를 안내받아 K813 제품과 같이 소지 하신 후 가까운 지역 서비스센터로 내방 하시어 초기화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.
서비스 센터 위치 및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1666-6016)측과 연락하시면 자세한 내용 설명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
감사합니다. ZTE KOREA |